2024-04-26 12:30 (금)
용인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 분양
상태바
용인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 분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4.26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신탁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일대에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하우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단일면적 84㎡으로 총 98 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옥상에는 테라스와 다락방 설계를 통해 개인 공간을 제공한다. 지상 4층에 각각 실사용면적 24.19㎡(테라스), 19.12㎡(다락방) 규모로 조성된다. 남동향으로 배치했으며 각 세대는 내부에는 우물천정을 도입하고 전 세대 발코니와 테라스가 적용되었다.
 
1층에는 천정고를 2.7m(84㎡B?C?D세대 적용)로 높였고 각 세대와 접한 앞마당(잔디정원)을 활용가능하다. 또 개별 주차장과 개별 창고를 설치(84㎡C 제외)했다. 
 
세대 내에서는 디지털 월패드를 통해 국선, 내선 통화, 경비실?관리실 통화, 세대별 방범모니터링 등이 가능하고 원격검침(에너지소비), 원격제어(거실조명, 가스차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내 CCTV설치, 단지 내 차량 진출입 관련 주차차단기 설치 및 RF카드 인식시스템 적용, 전 세대 동체감지시스템을 적용했다. 
 
교통인프라는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및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천, 서울 등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제2경부고속도로 또한 예정된다. 또한 용인경전철동백역(직선거리 1.3km)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500m 이내에는 백현유치원, 백현초중고교가 위치하여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동백지구 내 사설 학원시설이 있고 단지 주변에 한들공원과 석성산이 접해 있다. 단지 가까이에는 쥬네브상가, 이마트, CGV 등이 있다.

한국토지신탁은 추첨을 통해 매주 주말(30일)마다 방문상담고객 중 4명에게 황금열쇠 1돈(총 20개)을 증정한다. 추첨은 오후 5시 견본주택 현장 고객에 한하여 진행된다. 이외에도 ‘동백 코아루 스칸디나 하우스’ 계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루이뷔통 명품 3종 세트(백, 지갑 등)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한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