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05 (금)
시큐리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업 보안 담당자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시큐리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업 보안 담당자 대상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5.31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리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업 보안 담당자 대상 이벤트 진행

시큐리온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업 보안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기존 홈페이지의 콘텐츠를 간소화해 방문자들이 필요한 자료와 링크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기업 연혁과 인재상 등 정형화된 기업 소개를 대폭 줄이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종 리소스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핵심 제품 개별 홈페이지 등 자체 미디어를 연결하는 허브 기능도 강화했다.

시큐리온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기업 보안 담당자들에게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폰 무선 충전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모 신청 이벤트와 스타트업 패키지 신청 이벤트 두 가지가 동시에 진행되며, 증정품은 이벤트 당 10개씩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데모 신청 이벤트’는 새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데모를 신청하는 기업 담당자에게 실제 계약 성사 여부와 관계없이 선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모바일 앱 비즈니스 기업 및 모바일·IoT 엔드포인트 보안이 필요한 기업, 기관의 담당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OnAV, 모바일·IoT 종합보안 솔루션 OnTrust, 악성 앱 자동분석 시스템 OnAppScan이다.

이와 별도로 중소기업을 위해 시행 중인 ‘스타트업 패키지’ 신청 기업 담당자에게도 증정품을 제공한다. 스타트업 패키지는 모바일 보안이 필요한 스타트업에 OnAV를 1년간 무상 제공하고, 서비스 안정화 이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스타트업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안전한 앱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큐리온은 미래 고객을 확보하는 상생 생태계 구축을 위해 기획된 패키지다. 주로 핀테크 등 금융 모바일 비즈니스 기업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시큐리온 유동훈 대표는 “빠르고 가벼우며 보안의 핵심 기능에 충실한 솔루션을 지향하는 시큐리온의 정체성이 홈페이지에서도 느껴질 수 있도록 했다”라며 “모바일 전문 보안 솔루션을 찾고 있는 기업들이 OnAV와 OnTrust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