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55 (토)
이너버스, 고용노동부 ‘2022년 강소기업’ 선정
상태바
이너버스, 고용노동부 ‘2022년 강소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5.10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버스(대표 김형곤)가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올해의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강소기업은 중앙부처, 자치단체 등에서 추천한 우수기업과 직접 신청한 기업 47,309개소를 대상으로 심사가 이루어졌으며, 이너버스를 포함한 1만 6천여 곳이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고용노동부 측는 3년 이내 근로기준법에 따른 명단공개 체불, 산재 사망 발생 등 7가지 결격사유를 기준으로 심사했다고 전했다.

2001년 설립된 이너버스는 로그관리 전문 기업으로, 통합로그관리솔루션 ‘LogCenter(로그센터)를 공공, 금융, 교육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제공하고 있다.

로그센터는 IT컴플라이언스 준수 목적을 넘어서 대용량 로그를 관리하고 각종 보안 위험에 대한 모니터링을 돕는다. 국내 700개 이상의 최다 고객사를 가진 로그센터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조달청 나라장터 통합로그관리 부문(품명- 시스템관리소프트웨어)에서 9년 연속 판매율 1위를 달성했다.

이러한 기업 안정성을 높이 평가받아 이너버스는 강소기업 중 임금, 워라벨, 고용안정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청년친화강소기업에 5년 연속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너버스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강소기업에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올해도 로그 수집/분석 안정화, 최적화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제품 개발에 매진하여 기업 안정성을 높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