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23:50 (수)
Synology, 공식 버전 Surveillance Station 9.0 및 클라우드 백업 위한 C2 Surveillance 출시
상태바
Synology, 공식 버전 Surveillance Station 9.0 및 클라우드 백업 위한 C2 Surveillance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5.06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ynology Surveillance Station 9.0

Synology는 오늘 포괄적이며 확장 가능한 감시를 위한 기초 감시 솔루션의 최신 업데이트 Surveillance Station 9.0의 공식 버전을 발표했다. 온프레미스 제품과 함께 Synology는 영상녹화물 백업 및 공유를 위한 동반 클라우드 서비스인 C2 Surveillance 도 출시했다.

Synology의 감시 제품 매니저 Tony Lin은 "500,000개가 넘는 활성 설치와 250만 개 이상의 카메라를 관리하는 Surveillance Station은 개인 및 기업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VMS 솔루션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오늘의 릴리스는 기존 제품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점점 더 복잡해지는 구현에 대비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이 담겨 있다"라고 말했다.

보다 크고 정교한 구축을 위해 설계된 Surveillance Station 9.0은 카메라 피드, 지도, 재생 제어 및 알림을 단일 대시보드에 원활하게 결합하여 상황 인식을 향상시키는 재설계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Surveillance Station 9.0을 사용하면 NVR, 드라이브 또는 관리 자격 인증이 유출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기업에서 녹화된 영상에 별도의 암호화 계층을 추가하여 보호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 비디오 스트림 및 관리 데이터는 암호화된 SRTP/HTTPS 프로토콜을 통해 수집되어 내부 공격에 대한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를 최대화할 수 있다.

Centralized Management System(CMS)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녹화 서버에 대한 원격 업데이트 관리를 통해 멀티 사이트 구축을 보다 안전하고 탄력적으로 유지하여 모든 장치에 최신 보안 패치 및 기능 개선 사항을 적용할 수 있다.

Tony Lin은 "우리의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의 또 다른 신판을 출시함에 따라 크고 작은 사용자들이 더욱 즐겁고 통합된 보안 환경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Surveillance Station 9.0에서는 모든 것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Surveillance Station 9.0은 이중 녹화를 지원하여 감시 영상을 C2 Surveillance로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다. 잠재적인 데이터 손실을 단 몇 초로 최소화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C2 Surveillance는 치명적인 사건 발생 후나 보호하는 건물에서 시스템이 도난당한 경우에도 항상 영상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새로운 서비스의 온라인 포털을 통해 사용자는 백업 서버에서 대량의 데이터를 복원할 필요 없이 어디서든 녹화를 검토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녹화 서버가 여전히 사용 또는 작동 가능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국과 효율적으로 클립을 공유할 수 있다.

Tony Lin은 "C2 Surveillance는 가장 취약한 감시 영상을 보호한다. 가정 사용자와 기업은 이제 비용이 많이 들고 복잡한 솔루션에 투자하지 않고도 안심할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완전한 데이터 보호를 실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Syn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