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5 (금)
에스에스앤씨 한은혜 대표, 행정안전부장관 우수기업인 표창
상태바
에스에스앤씨 한은혜 대표, 행정안전부장관 우수기업인 표창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4.25 12: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tSec-KR 2022에서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가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받고 있다.
NetSec-KR 2022에서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가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받고 있다.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가 지난 4월 21일에 개최된 ‘제28회 정보통신망 정보보호 콘퍼런스(NetSec-KR 2022)’에서 행정안전부 우수기업인상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NetSec-KR 2022은 한국정보보호학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가정보원, 행정안전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는 사이버보안과 함께하는 디지털 대전환을 주제로 개최되었다.

에스에스앤씨는 창립 후 지금까지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급속하는 비즈니스 상황 속에서 국가 주요 산업의 기술이 유출되지 않도록 최적의 보안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IT 보안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산업보안 분야에 있어 정보유출을 대응하고 국가핵심기술이 안전하도록 기업의 정보보안 환경을 고도화하여 선제적 보호가 가능한 보안전략수립에 앞장서왔다.

한은혜 대표는 “이번 수상은 국가 정보보호 기술 발전과 수준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받게 되었다. 앞으로 정보보호와 사이버 보안을 위해 기술연구 부문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이번 계기를 발돋움 삼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보안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에스에스앤씨는 대기업, 금융권, 제조업 등 고객사의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도입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오고 있다. 사용자의 엔트포인트 보안부터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보안,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방화벽 운영업무 자동화 등 비즈니스 트랜드와 기업의 다양화된 업무 환경이 반영된 솔루션 구축 및 보안전략 컨설팅을 제공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