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20 (월)
태니엄, MS 애저 마켓플레이스 통해 솔루션 제공
상태바
태니엄, MS 애저 마켓플레이스 통해 솔루션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4.14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XEM)를 제공하는 태니엄(지사장 박주일)이 MS 애저(Azure)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인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태니엄을 구축할 수 있게 유통 경로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MS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찾는 기업들과 애저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상품을 개발하는 파트너들이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전 세계의 태니엄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는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해 보안 전략 구현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다.

태니엄의 롭 젠크스(Rob Jenks) 기업 전략 담당 SVP는 “태니엄은 고객의 리스크를 줄이면서 기존 애저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여 MS 환경을 더욱 굳건하고 안전하게 만든다”라며 ”업계에 포인트 솔루션들이 혼란스럽게 산재돼 있지만, 태니엄과 MS는 협력을 통해 엔드포인트 관리의 통합을 구현하고 있다. 태니엄의 확장된 오퍼링을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 가능케 하는 것은 클라우드에서도 탁월함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옵션을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기반으로 한 것이다. 태니엄과 MS는 상호 관계를 점점 발전시키면서 고객의 시스템 및 데이터의 보안과 건전성을 향상시켜, 신뢰할 수 있는 컴퓨팅 환경을 현실적으로 구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태니엄은 침해로부터 기업의 모든 조직, 엔드포인트, 워크플로우를 보호하는 단일 플랫폼으로서 IT, 운영, 보안 및 취약성을 통합해 MS 기술에 대한 고객의 투자 효용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MS 애저의 제이크 지브로스키(Jake Zborowski) 마켓플레이스 총괄 담당자는 “전 세계 클라우드 고객들이 우리 파트너를 접하는 공간인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태니엄이 합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신뢰할 수 있는 전 세계 파트너들의 솔루션들이 애저와 자연스럽게 연동돼 최고의 품질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