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30 (토)
이룸크리에이션즈, 소상공인을 위한 '일거양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이룸크리에이션즈, 소상공인을 위한 '일거양득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3.18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주)이룸크리에이션즈

중부권 최대의 공연제작사 (주)이룸크리에이션즈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들을 위한 '일거양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거양득 프로모션'은 (주)이룸크리에이션즈에서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한 번의 공연을 통해 공연제작사와 자영업자 모두의 이익을 얻는다는 의미의 프로모션으로 단순 티켓 구매를 통한 간편한 협찬사 가입과 그로 인해 얻게 되는 커스텀티켓 발행, 포스터, 공연장 내부 조성물 협찬사 기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은 (주)이룸크리에이션즈의 문화나눔상품권 발행을 통해 공연에 방문해주시는 관객들에게 10,000원 상당의 협찬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적인 상품권을 발행하여, 직접적인 가게 매출에 큰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일거양득 프로모션'은 당진 지역에서 4월 23일 ~ 24일 2일간 펼쳐지는 명품연극 '장수상회'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며, 프로모션 참가 자격으로는 당진 시내 영업중인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이벤트 신청은 카카오톡 채널 ‘이룸크리에이션즈’를 검색 후 이벤트 신청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을 작성하면 담당자 배정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주관하는 ㈜이룸크리에이션즈는 ‘이루다’라는 동사와 창조, 창작의 영단어 ‘Creations’의 합성어로 ‘공연을 영화처럼’보는 세상을 ‘공연의 유통과정 일원화’를 통해 이루고자 2019년 설립된 중부권 최대의 청년공연제작사다. 

관계자는 “문화 보급의 불균형 해소와 지역문화공연 활성화를 통한 예술가들의 양질 일자리 창출, 문화소외계층에게 공연을 후원하는 문화나눔 사업에 이르기까지 궁극적인 지역문화융성을 이루기 위한 기업으로 사명을 감당해나가고자 한다”며, “이번 공연과 프로모션을 계기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은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문화로 위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