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9 11:45 (일)
ISMS인증 컨설팅 기업 이지시큐, 가상자산 전문기업들과 업무협력 강화
상태바
ISMS인증 컨설팅 기업 이지시큐, 가상자산 전문기업들과 업무협력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1.28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지갑, AML, 트레이딩 등 가상자산사업자 맞춤형 원스톱 시스템 구축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P 컨설팅 전문기업 ㈜이지시큐(AEGISECU)는 가상자산사업자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하고 더욱 적극적인 지원을 위하여 가상자산사업에 필요한 필수적 요소를 함께 지원할 전문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지시큐(AEGISECU)는 2021년 특금법 이슈가 한창이던 지난해 50건 이상 ISMS 컨설팅을 수행하고 가상자산사업자 전문 ISMS 컨설팅 기업으로 안착하는데 성공했으며, 블록체인 지갑 전문기업인 헥슬란트와 MOU를 맺은 것을 시작으로 AML/KYC 전문기업 유스비,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문기업 크롬이노베이션과 연이어 MOU를 체결했다.

헥슬란트는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기업으로 대기업, 은행 등 200여개 이상의 기업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갑솔루션 최초로 ISMS인증을 취득하여 보안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하고 있다.

유스비는 비대면 본인인증 솔루션을 중심으로 자금세탁방지(AML/CFT)구축까지 서비스하고 있으며 현재 ISMS인증을 준비하고 있다.

크롬이노베이션은 오토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문기업으로 빗썸등 국내 주요거래소와 제휴 서비스하고 있다.

이지시큐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파트너들과 더욱 긴밀하게 협업하여 팀으로서 가상자산 시장에서 역할을 늘려나가길 기대하고 있다.

이지시큐는 “올해도 가상자산시장에서의 최대 이슈는 ‘보안’이며,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한 시장의 리더 기업들과 협력해 가상자산사업자들이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