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25 (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파트너 데이 행사 개최
상태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파트너 데이 행사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17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catel-Lucent Enterprise) 브랜드인 ALE가 오늘 연례 행사인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파트너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Own it!(주체가 되어라!)'를 주제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어떻게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제시할 수 있을지 논의했다.
 
올해 파트너 데이 행사는 8개의 글로벌 로케이션에서 진행된 지역별 이벤트와 로컬 비지니스 파트너들이 위치한 각 나라별 별도의 이벤트들이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지역 이벤트에는 600명이 넘는 파트너들이 참석하였으며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는 올해의 파트너 시상식이 2월 4일 쿠알라룸프르에서 열렸고, 3월 17일에는 한국에서 로컬 코리아 파트너 데이 행사와 파트너 시상식이 열렸다.
 
2015년에 우수한 실적을 보인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파트너 시상에서 한국의 한아IT가 정부, 군 및 국방 부문의 고객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ALE의 수익 향상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2015년도 고객 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ALE의 김광직 한국 지사장은 “이번 시상은 우리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지난 1년 동안 ALE 제품 포트폴리오에 기여한 바와 비즈니스를 키우고 고객들의 성장을 위해 기울인 노력과 투자에 대해 감사하는 자리이다”라며, “ALE는 고객들의 가치를 창출하는 솔루션을 만드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주도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오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