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1 13:05 (화)
모니터랩, 고용노동부 주관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상태바
모니터랩, 고용노동부 주관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1.10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SECaaS 전문기업 모니터랩(대표 이광후)이 최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좋은 중소기업 일자리로의 취업을 유도하기 위해 고용노동부에서 2016년부터 선정해 오고 있는 제도이다. 기업의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등 청년친화적 분야를 심사기준으로 한다.

모니터랩은 고용노동부의 심사 결과 임금과 신규 채용 측면 등에서 우수한 기업인 것으로 분석되어 청년층에게 추천할 만한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맞춤형 채용지원서비스(워크넷 테마별 채용관), 금융 및 세무조사 관련 우대, 병역특례업체 지정 시 가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권창준 청년고용정책관은 “청년들이 우수한 기업정보를 활용하여 취업에 도움을 받길 바라며, 청년친화 강소기업이 실제 청년들이 가고 싶어 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선정, 지원, 홍보 등에 대한 개선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모니터랩 이광후 대표는 "청년이 행복할 수 있는 일터를 위해 오랜 시간 공들인 경영 방침이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이라는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었다"라며 "청년이 미래를 키울 수 있는, 청년이 근무하고 싶은 기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내 환경 개선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니터랩은 자사 SECaaS 브랜드 ‘아이온클라우드(AIONCLOUD)’를 통해 웹보안 서비스 및 내부 사용자의 안전한 외부 인터넷 사용을 클라우드 형태로 지원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