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6 08:10 (일)
한국지텔프, ‘지텔프 공식 주관사 기출유형 문제집’ 전격 출간
상태바
한국지텔프, ‘지텔프 공식 주관사 기출유형 문제집’ 전격 출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1.10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텔프 최신 출제 경향 문제 7회분 수록

지텔프 공식 주관사인 한국지텔프(G-TELP KOREA)는 지텔프 정기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지텔프 공식 주관사 기출유형 문제집’ 수험서를 신규 출간한다고 밝혔다.

지텔프(G-TELP)는 문항수가 상대적으로 적고, 시험 시간이 짧아 목표 점수를 단기간에 달성하기 쉽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경찰(가산점), 5ㆍ7급 공무원, 군무원 채용 및 세무사, 회계사, 노무사 등 각종 국가자격증의 영어 대체시험으로 그 활용도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더불어 지난해 11월 2일에 공개된 소방공무원 임용령 일부 개정령(안)에 따르면 2023년부터 영어 검정제가 시행돼 기존의 영어 과목을 지텔프 성적 제출로 대체할 수 있게 된다.

이에 한국지텔프(G-TELP KOREA) 출판사업본부는 ‘지텔프 공식 주관사 기출유형 문제집’을 통해 지텔프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자들에게 문제 풀이에 있어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로 구성된 기출유형 문제 7회분을 수록하고 있다.

한국지텔프(G-TELP KOREA) 출판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지텔프 공식 주관사 기출유형 문제집’은 지텔프를 학습하는 모든 수험자들이 시험 전에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제를 풀어보고, 풀이 전략을 익힘으로써 빠르고 확실하게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특히 차별화된 구성으로 더욱 효율적인 학습 전략을 세우고 체계적인 문제풀이가 가능하도록 했기에 본 수험서가 지텔프 학습자들의 전략적 학습 및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텔프 공식 주관사 기출유형 문제집’ 수험서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텔프 공식 지정 교육업체 지텔프 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