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1 01:45 (수)
몬드리안에이아이, 인천 라이징 스타 비즈니스 데이 최종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몬드리안에이아이, 인천 라이징 스타 비즈니스 데이 최종 우수기업 선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12.17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드리안에이아이는 지난 14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21년 인천 라이징 스타 비즈니스 데이에서 최종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인천광역시장 표창장과 투자의향서(1억원)를 수여했다.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은 인천지역의 우수한 SW융합기업의 스케일업 성장을 위한 사업으로, 전문 액셀러레이터 및 벤처캐피탈(VC)과 함께 기업의 매출 성장, 비즈니스모델 발굴 및 고도화, 투자유치 역량 강화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참여기업 30개사는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IR발표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에 대한 벤처캐피탈 투자자들의 평가를 통해 몬드리안에이아이㈜ 외 1개사가 최종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인천광역시장 표창장과 투자의향서(각 1억원)가 수여됐다. 

몬드리안에이아이는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알고리즘 모델의 생성부터 최적화 그리고 배포까지 가능한 MLOps 기반의 인공지능 연구개발 플랫폼 ‘예니퍼’의 투자 전략을 구축하고 투자 기회의 가능성을 얻었다.

몬드리안에이아이의 홍대의 대표는 "자사 제품을 많은 투자자들 앞에서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인천테크노파크에 감사드리며, MLOps 기반의 인공지능 연구개발 플랫폼 구축 기술을 활용하여 인천의 대표 AI 플랫폼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