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9 21:30 (토)
아크로니스, 리스벳 맥냅(Lisbeth McNabb) 이사회 임원으로 영입
상태바
아크로니스, 리스벳 맥냅(Lisbeth McNabb) 이사회 임원으로 영입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2.09 2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사이버 보안, 분석에 경험이 있는 전문가 영입으로 비즈니스 로드맵 강화
아크로니스, 리스벳 맥냅 이사회 임원으로 영입
아크로니스, 리스벳 맥냅(Lisbeth McNabb) 이사회 임원으로 영입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오늘, 리스벳 맥냅(Lisbeth McNabb)을 이사회 신규 임원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올해 초 아크로니스는 25억 달러의 가치 평가로 2억 5천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하고,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ller)를 새로운 CEO로 임명하는 한편 마이크로소프트의 전 SVP이자 VM웨어의 전 CEO인 폴 마리츠(Paul Maritz)를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했다. 이는 급변하는 디지털 세계의 사이버 보호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전략 시장에 진출하고 서비스 공급자 및 클라우드 디스트리뷰터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맥냅은 고성장 규모의 기업에서 재무, 전략, 운영, 데이터 분석 및 수익 전략을 주도하는 전문가로, 매치(Match), 리눅스파운데이션(Linux Foundation), 일루미네이트 에듀케이션(Illuminate Education), 디지웍스(DigiWorksCorp), w2wlink, 펩시코 프리토레이(PepsiCo Frito-Lay), 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 AT&T 및 소덱소(Sodexo) 등 25년 이상 성장 기업 혁신을 이끌어온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맥냅은 넥스타 미디어 그룹의 감사 의장 출신으로, 2020년 11월 IPO를 실시한 네오게임즈(NeoGames S.A)의 독립 이사 겸 감사 의장을 겸임하고 있다.

패트릭 펄버뮬러 아크로니스 CEO는 "재무와 운영에 대한 혁신 전문가로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리스벳 맥냅을 영입함으로써 시장 세분화, 고객 이해, 다양성, 거버넌스 및 기업 가치 창출을 위한 2022년의 비즈니스 전략을 강화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리스벳 맥냅 신임 임원은 "아크로니스는 사이버 보호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사이버보안과 데이터 보호의 정확한 방향을 제시하는 기업이다. 이사회의 일원으로서 사이버 보안 시장을 바꿔 나가는데 일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스벳 맥냅은 네브래스카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서던 감리교 콕스 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NACD Top 50 디렉터, 디지털 디렉터 50, 파이낸셜 타임즈 어젠다 매거진, SMU Cox 경영대학원 자랑스러운 동문, 비즈니스 부문 여성 임원 Top 25, Conde Nast's Dallas Business Journal 기술 분야 여성 전문가 Top 25로 선정된 바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