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2 21:45 (토)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SE Labs 최우수 EDR 솔루션으로 선정
상태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SE Labs 최우수 EDR 솔루션으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1.29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SE Labs 2021년 연간 리포트에서 선정한 최우수 EDR(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제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SE Labs는 ‘해커급 테스트’를 통해 실제 시나리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자부하며, MITRE ATT&CK 프레임워크 기반 보고에 따라 조직이 자사에 적합한 솔루션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준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SE Labs Enterprise Endpoint Protection, Q3 2021 보고서에서 AAA 등급을 획득하여, 2018년 3월에 AAA 등급을 처음 획득한 이후 12번째를 기록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플랫폼은 21개 클라우드 모듈을 포괄하여 지능적인 경량형 클라우드 네이티브 싱글 에이전트를 통해 제공되는 차세대 바이러스 백신(NGAV),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24/7 매니지드 위협 탐지 및 인텔리전스를 모두 통합한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최고 기술 책임자(CTO)인 마이크 센토나스는 “SE Labs와 같은 독립 그룹의 엄격한 테스트와 평가는 고객이 기술의 실제 성능과 공급업체의 주장을 구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러한 테스트는 기존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비교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유형의 독립적인 분석을 실시하지 않는 공급업체를 노출시킨다”라며 “SE Labs의 일관된 인정은 엔드포인트 및 워크로드 보안 부문의 선도적 리더로서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또 다른 핵심 검증 요소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