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50 (금)
파수닷컴, 북미 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북미 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04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 (이하 파수닷컴, 대표 조규곤)이 지난 2일 샌프란시스코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북미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북미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는 지난 2월 29일부터 3월 4일까지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Moscone Center, San Francisco, CA)에서 개최된 RSA 2016(세계 최대 IT 보안 전시회) 행사 기간 중에 진행되었다.
 
북미지역에서도 데이터 중심의 보안 방안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세미나를 통해 제시한 데이터 시큐리티의 새로운 프레임워크로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북미지역 오일 및 가스 제조사인 GP&C(지피앤씨)의 도입 사례 발표가 이어지며 참관객들의 집중적인 관심과 질의 응답이 이어졌다. 지피앤씨에서 IT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Jay Rudd(제이 러드)가 직접 고객의 입장에서 도입 목적 및 도입 효과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였고, Brite computers(브라이트 컴퓨터스)에서 부사장을 맡고 있는 Trevor Smith(트레버 스미스)는 지난해 말 수주한 국제기구의 파수 데이터 보안 솔루션 도입 사례를 공유하였으며, Ricoh(리코)의 기업 솔루션 전문가인 Mark Liljenstolpe(마크 릴옌스톨프) 역시 최근 수주한 북미 최대 통신사의 파수 솔루션 도입 사례를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파수닷컴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보안 사고의 유무와 상관없이 지켜야 할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고 빈틈없이 보호할 수 있는 ‘Fasoo Data Security Framework(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소개하며 환경 변화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안 방안과 함께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을 소개하였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RSA 행사에는 보안 전문가를 비롯하여 보안 솔루션 도입을 검토하는 잠재 고객층이 대거 방문한다”라고 언급하며 “의미 있는 가망 고객들을 초청하여 북미 시장에서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적용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데이터 보안을 고민하는 신규 고객층의 솔루션 도입 확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