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05 (월)
펜타시큐리티, ‘파트너스 데이 2016’ 행사 개최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파트너스 데이 2016’ 행사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04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사장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가 지난 3월 2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국내 총판 및 파트너사와 함께 ‘Protect & Grow: 보안으로 성장하는 2016년’을 테마로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국내 총판 및 파트너사 120여 개 회사의 150명이 참석하였으며 펜타시큐리티의 2016년 비전 발표와 함께 기술 지원 서비스 소개 및 사업 전략 등 정보를 공유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한 파트너사의 관계자는 “공식 행사 이외에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이 마련되어 있어 한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펜타시큐리티 대표이사 이석우 사장은 환영사에서 “지난 해 WAPPLES이 아시아, 태평양 웹방화벽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펜타시큐리티와 국내외 파트너사들의 긴밀한 협력이 이루어낸 값진 결과이다”라고 말하며, “일상과 IT가 점점 더 밀접해지고 있는 만큼 펜타시큐리티와 파트너사는 함께 성장할 기회를 얻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기회를 발판삼아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올 한 해에도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