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0 (금)
버블몽키, 신제품 ‘레인보우∙유니콘 캔디밤 ’ 입욕제 출시
상태바
버블몽키, 신제품 ‘레인보우∙유니콘 캔디밤 ’ 입욕제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10.05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해피웍스컴퍼니
사진제공= ㈜해피웍스컴퍼니

㈜해피웍스컴퍼니의 핸드메이드 입욕제 브랜드 버블몽키(Bubble Monkey)가 올가을 푹 잠기고 싶은 그런 날 취향대로 조합해가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입욕제 신제품 ‘레인보우 캔디밤 – 탄산입욕제’와 ‘유니콘 캔디밤 거품입욕제’를 4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선런칭 기간동안 카카오톡 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취향대로 향과 색을 조합하고 입욕 방식에 따라 최적화된 용량으로 개수를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는 DIY 입욕제 특성을 살려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입욕 경험을 선물하기 위한 구성으로 준비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판매기간 일주일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인보우 캔디밤 구매 시 데일리 버블 캔디밤(거품) 4구 증정, 유니콘 캔디밤 구매 시 데일리 리프레쉬 캔디밤(탄산) 4구 증정, 두 캔디밤을 각 1통씩 구매 시 가을향기를 담은 어썸 캔디밤(탄산 10구)를 이벤트 기간 내 한정적으로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천연 유래 성분과 EWG그린등급 원료로만 만들어진 입욕제이자 소비자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향, 색을 조절해 집에서 즐기는 DIY 목욕놀이와 힐링 케어에 특화된 신제품 2종은 런칭 시작일인 4일 17시부터 11일 17시까지 카카오메이커스 페이지에서 단독 특가로 공개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