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1 17:35 (목)
홈페이지 자동발행 플랫폼 ‘오토웹메이커’, 무료 컨설팅 서비스 진행
상태바
홈페이지 자동발행 플랫폼 ‘오토웹메이커’, 무료 컨설팅 서비스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9.29 13: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오토웹메이커
사진제공= 오토웹메이커

S/W 개발 기업 제주소프트웨어교육협회(대표 오지욱)가 홈페이지 자동발행 플랫폼 '오토웹메이커'의 신규가입자들에게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토웹메이커는 "중소기업의 효과적인 사업체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관리자와의 1대1 채팅이나 유선으로 홈페이지 제작상담과 운영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오토웹메이커는 신규가입자들을 위한 홈페이지 무료제작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에 담당자는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사업자들은 쇼핑몰, 음식점 등 9종의 기업 홈페이지 모델을 무료로 제작가능하고 즉시 홈페이지를 활성화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기업 홈페이지 자동발행 서비스 오토웹메이커는 SSL (Secure Sockets Layer) 보안시스템을 의무화하여 소비자 정보보호 기능을 강화하고, 홈페이지 구성요소 디자인을 제작자의 선택에 따라 제작하는 자동발행 솔루션이다.

또한 오토웹메이커 관리자를 통한 부가관리서비스를 신청하면 특정기간동안 홈페이지 운영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제주소프트웨어교육협회는 지난 6월,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아 제주테크노파크의 '2021 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코너스톤브릿지(유)(대표 정환재)의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를 지원받고 있다.

오토웹메이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