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2 06:30 (수)
MISCON 2016, 최신 모바일 정보보안 트렌드를 한 자리에...사전등록 접수중
상태바
MISCON 2016, 최신 모바일 정보보안 트렌드를 한 자리에...사전등록 접수중
  • 길민권
  • 승인 2016.02.04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7일 포스코P&S타워, 공공, 금융, 의료, 일반기업 보안실무자 대상
데일리시큐는 오는 2월 17일 수요일 역삼역에 위치한 포스코P&S타워 3층 이벤트홀에서 공공, 금융, 기업 등 모바일 정보보호 담당 실무자 300여 명을 초청해 ‘모바일 정보보보호 컨퍼런스 MISCON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날로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보안위협의 실상과 기관과 정부와 기업에서 준비해야 할 모바일 보안 체계 및 솔루션 등 최신 모바일 보안 정보를 공유하는 최고의 자리다.
 
이날 주요 발표로는 스틸리언 신동휘 이사의 ‘앱 보안 누가 왜 필요한가’, 엔시큐어 손장군 이사의 ‘2016 최신 모바일 보안 위협 현황과 보호 방안’, 지란지교시큐리티 강정구 부장의 ‘EMM의 이해와 적용사례’ 등이 오전에 발표된다.
 
또 오후에는 에스이웍스 김충희 선임연구원의 ‘모바일 앱 코드 보안’, NSHC 이윤승 본부장의 ‘모바일 보안위협과 대응 패러다임의 변화’, 마지막으로 타이거팀아카데미 김태일 센터장의 ‘SDR(Software Defined Radio)을 활용한 모의해킹 기법 소개’ 등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컨퍼런스장 로비에서는 최신 모바일 보안솔루션 전시회가 열린다. 참가하는 기업으로는 엔시큐어, 지란지교시큐리티, 익스트러스, 에어큐브 등이다.
 
전시부스 참가를 희망하는 보안기업은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mkgil@dailysecu.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MISCON 2016에 참석대상은 공공기관, 금융기관, 의료기관, 교육기관, 일반기업(보안기업 제외)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들이며 누구나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다만 학생이나 보안기업 직원 등 컨퍼런스 목적과 맞지 않는 자는 참석이 제한된다.
 
사전등록이 확정된 참관객에게는 점심식사가 제공되며 발표자료집 인쇄본은 발행하지 않고 행사 종료후 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주차는 지원되지 않는다.
 
참관을 희망하는 보안담당자는 데일리시큐 메인페이지 우측 MISCON 2016 배너를 클릭하고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최종 참관이 가능한 참관객에게 주최측이 참석확정 문자를 보내고 확정 문자를 받은 참관객만 참석이 가능하다.
 
-MISCON 2016 사전등록: dailysecu.com/miscon2016/index.html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