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9 13:05 (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로 지능형 데이터 운영 플랫폼 지원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로 지능형 데이터 운영 플랫폼 지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8.31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제공, AI 기반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 흐름과 생산성 개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이사 양정규)은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를 출시, 적절한 데이터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는 지능형 데이터 운영 플랫폼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여준다고 31일 밝혔다.

기업들이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얻는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에 분산되어 있는 데이터 스프롤(sprawl, 무질서한 확산)과 사용하지 않는 다크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데이터를 단일한 파이프라인에서 지능적으로 통합할 수 있는 방안이 필요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선보이는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는 데이터, IT 자산, 사람을 연결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데이터 통합 및 분석, 데이터 카탈로그 및 엣지 인텔리전스 도구를 통합한 지능형 데이터 운영 플랫폼이다.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는 데이터 통합 및 분석 플랫폼인 펜타호, 루마다 데이터 카탈로그, 루마다 엣지 인텔리전스, 루마다 데이터 옵티마이저 등 기존에 솔루션별로 관리 운영되던 환경을 하나의 통합 포탈처럼 운영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여준다.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는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로 아마존 AWS, MS 애저, 구글 클라우드 등 모든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를 지원한다. 클라우드 호환성을 높이고 전반적인 데이터 파이프라인 개선으로 엣지에서 멀티 클라우드까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이 대규모 데이터 운영을 관리할 수 있는 민첩성을 높이면서 컨테이너화된 배포를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를 활용하면 분산된 데이터 사일로를 단일한 데이터 패브릭(데이터 관리·통합·단순화)으로 변환하고, 데이터를 신속하게 식별,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AI 기반 데이터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더 빠른 데이터 검색과 개선된 거버넌스 및 프로비저닝을 제공하고, 핑거프린트 태깅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의 중복을 지능적으로 식별하고 분석하여 정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이사는 “기업이 증가하는 데이터를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가치 높은 인사이트로 전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루마다 데이터옵스 스위트는 AI, 고급 분석 및 데이터 관리 기능을 결합한 통합 포트폴리오로 고객의 데이터 혁신을 성공적으로 연결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AIS 2021] 국내 최대 인공지능•머신러닝 정보보호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공지능•머신러닝 적용 정보보호 기술과 위협 정보 공유의 장

-2021년 9월 16일 온라인 개최

-공공•금융•기업 정보보호 관계자라면 누구나 무료참석

-보안교육7시간 이수증 발급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