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10:55 (일)
모니터랩, 중소기업 대상 보안서비스 무상 제공
상태바
모니터랩, 중소기업 대상 보안서비스 무상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8.30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의 안전한 인터넷 이용 돕는 SIA 서비스 최대 6개월간 무상 제공

클라우드 기반 SECaaS 전문기업 모니터랩(대표이사 이광후)이 중소기업을 위한 보안 서비스를 최대 6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9월 1일 밝혔다.

모니터랩은 자사 SECaaS 브랜드인 AIONCLOUD가 제공하는 다양한 보안 서비스 중, 사용자의 인터넷 이용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SIA(Secure Internet Access) 서비스를 최대 6개월간 무상으로 공급하겠다는 계획이다.

AI와 클라우드로 대표되는 디지털 혁신이 전 산업으로 확산하고 있는 요즘, 중소기업에도 디지털 혁신은 비대면 경제 시대에서의 생존 혹은 밸류체인 혁신을 위해 매우 중요한 과제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공급망을 이용한 사이버 공격이나 랜섬웨어의 위협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중소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는데 매우 심각한 걸림돌이 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모니터랩의 클라우드형 보안 구독 서비스는 디지털 혁신을 추구하는 중소기업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니터랩의 SECaaS 브랜드 AIONCLOUD는 글로벌 엣지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구독형 보안 서비스 플랫폼이다. 웹 서버와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Website Protection과 사용자의 인터넷 이용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Secure Internet Access로 구성된다. 지난달 출시된 Zero Trust Access로 더욱 강력한 사용자 인증을 통해 웹 이외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을 완벽하게 검사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

모니터랩의 윤승원 전략기획실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노력해왔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혁신과 성장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한국의 수많은 중소기업에 모니터랩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성장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앞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SECaaS Platform을 구축함으로써 한국의 사이버보안 역량을 글로벌시장에서 입증해내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