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3 00:25 (토)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전 구매 고객에 미생물 분말 추가 2년분 지급 행사
상태바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전 구매 고객에 미생물 분말 추가 2년분 지급 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8.28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푸드타파
사진제공=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푸드타파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2년분의 미생물 분말을 지급중이라고 밝혔다. 최초 구매 시 1년 분 미생물이 포함되어 있는 만큼 총 3년 간 이용 가능한 분량이 확보된다.

이번 행사는 연일 조기품절이 이어지는데 따른 감사 이벤트 차원에서 진행되며, 미생물 분말 지급 외에 설치비 전액 면제, 지인 추천 이벤트를 통한 상품권 지급 등이 이어진다.

한편, 푸드타파가 판매 중인 음식물처리기 분쇄기는 하이브리드 방식이다. 분쇄기에 미생물처리가 결합된 방식으로 자동 급수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이 간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분쇄기를 거친 음식물쓰레기가 2차 처리 과정을 거쳐 분해, 소멸되는 만큼 100% 액상화 처리되기에 막힘에 대한 걱정 또한 없는 편이다. 더욱이 싱크대 하부장 내부에 설치해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저소음 모터를 사용해 도서관보다 조용한 수준인 40dB 정도의 소음만 발생시키기에 더욱 부담이 없으며, 구매 후 1년간 무상 A/S를 받아볼 수 있다.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