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45 (토)
시놀로지, 데이터 고가용성과 보안 성능 높인 2베이 NAS 서버 DS216+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데이터 고가용성과 보안 성능 높인 2베이 NAS 서버 DS216+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1.29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Synology)가 고성능 2베이 NAS 서버 신제품 디스크스테이션 DS216+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원하는 가정 및 소기업 사용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데이터 보호와 공유, 그리고 실시간 영상 트랜스코딩을 제공한다.
 
시놀로지의 하드웨어 디자인 이사인 존스 차이(Jones Tsai)는 “강력한 NAS는 소기업들의 고속 파일 공유, 애플리케이션 제공, 온라인 협업 등을 가능하게 하고 가정 사용자들이 고품질 영상을 트랜스코딩하여 다양한 기기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한다”며, “이를 목표로 설계된 DS216+는 사용자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려는 시놀로지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인텔의 셀러론 프로세서 N3050과 인텔의 AES-NI(New Instructions) 암호화 기술을 탑재한 DS216+는 높은 성능을 자랑하며 초당 111MB 이상의 읽기 및 쓰기속도를 제공한다. 암호화 데이터 전송 시에는 초당 113MB 이상의 읽기속도와 초당 109MB 이상의 쓰기속도를 보장한다. 또한, DS216+는 H.264 4K에서 1080p 영상으로의 실시간 트랜스코딩을 제공하여 고화질 영상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인터넷 속도나 기기의 한계에 관계없이 멀티미디어 파일을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한다.
 
인텔 스토리지 그룹의 스토리지 마케팅 디렉터인 안드레아 넬슨(Andrea Nelson)은 “가정 및 소기업 사용자들은 스토리지 시스템에 새로운 수준의 성능과 보안, 그리고 지능을 요구하고 있다”며, “시놀로지의 DS216+는 인텔의 셀러론 N3050 프로세서와 인텔의 AES-NI 암호화 기술을 통해 이를 충족시킨다. 인텔과 시놀로지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높은 효율성과 투자수익(ROI)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DS216+는 Btrfs 파일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특정 시점 스냅샷과 복구, 내장된 데이터 무결성 검사, 메타데이터 미러링, 공유 폴더 용량 제한 (기존의 사용자별 용량 제한 포함) 등의 고급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DS216+는 별도의 도구 없이도 설치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드라이브 트레이와 핫스왑 기능을 지원하며 사용자를 배려한 전면 LED 제어 기능으로 사용자들이 LED의 밝기를 시간에 따라 바뀌도록 설정할 수 있게 한다.
 
DS216+는 최신의 직관적인 NAS 전용 운영체제인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SM)에서 가동된다. 또한, 백업과 네트워크 관리에서부터 멀티미디어에 이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업무 생산성 향상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시놀로지 DS216+는 현재 전세계로 출하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