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15 (일)
틸론, 창립 20주년 맞아 글로벌 DaaS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위한 비전 선포
상태바
틸론, 창립 20주년 맞아 글로벌 DaaS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위한 비전 선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8.09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틸론, 창립 20주년 맞아 글로벌 DaaS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위한 비전 선포
틸론 창립 20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식

틸론(대표 최백준, 최용호)이 서울 마곡동 본사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틸론 최백준 대표는 “‘스마트워크를 넘어 하이퍼워크 시대를 선도한다’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DaaS(Desktop as a Service)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으로 개최된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틸론은 2001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거대한 외산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며 국내 클라우드 가상화 시장을 지켜온 지난 시간과 업적을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틸론 최백준 대표는 ’너무 사소해서 땀 흘릴 만한 가치가 없는 일이란 존재하지 않으며 실현되기를 바라기엔 너무 큰 꿈이라는 것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틸론 정신과 자세로 전 임직원이 함께하여 스무살의 틸론이 퀀텀점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지난 20년간 우리가 사실이라고 믿는 것과 우리가 가능하다고 믿는 것은 모두 사실이 되었고 가능한 것이 되었듯이 지금까지와 같이 전임직원이 틸론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공유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된 틸론의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도 공개했다. 지난 2001년 선정된 ’Canvas of Your Dream’과 2011년 선정된 ‘Bring Your Own Dream’에 이어 틸론이 2021년 새롭게 선정한 캐치프레이즈는 ‘Your Dream Starts Here’로 전임직원이 틸론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한편, 틸론은 2001년 설립 이후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40여 건의 특허를 포함하여 다수의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현재는 국내외 BMT에서 글로벌 경쟁 기업들을 기술력으로 제치며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