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9 10:15 (금)
여름 휴가철 맞아 강화석모도 ‘아로니움글램핑’ BBQ 이용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여름 휴가철 맞아 강화석모도 ‘아로니움글램핑’ BBQ 이용객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7.29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모도 글램핑장 아로니움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도심 속 캠핑을 즐기고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7월부터 BBQ 이용객에 한하여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는 캠핑 시설 이용과 동시에 바비큐 세트(A, B, C)를 선택하는 이용객에게 이베리코 200g을 추가로 제공한다. BBQ 세트는 신선한 고기과 소시지, 대하, 각종 채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다. 

강화석모도에 위치한 아로니움 글램핑은 1만 5천여 평의 규모를 보유한 글램핑장으로 서울, 경기 등 각지에서 방문이 용이하다. 또한 각종 캠핑 용품은 물론 푹신한 침대와 침구, TV, 냉장고, 테이블 등이 구비돼 있다. 

특히 부대 시설로 글램핑장과 함께 운영 중인 카페 및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카페에서는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아로니아를 넣은 각종 차와 음료를 맛볼 수 있고 레스토랑에서는 토마호크, 티본, 꽃등심스테이크, 파스타 등 요리는 물론 와인등 다양한 식음료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   

아로니움글램핑 관계자는 “아로니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하여 모든 시설에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는데 힘쓰고 있다”라며 “방문객 전원에게 유기농 인증 아로니아(1kg)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로니움글램핑 예약 및 방문 문의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