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40 (월)
모젠소프트, ‘네트워크 분석 솔루션 Capsa Appliance’ 출시
상태바
모젠소프트, ‘네트워크 분석 솔루션 Capsa Appliance’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1.22 12: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젠소프트(대표 노철희)는 중소 사업자를 위한 네트워크 모니터링, 분석 솔루션 ‘Capsa 어플라이언스’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하였다.
 
Capsa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저장하여 불특정하게 발생하는 장애원인분석과 실시간 트래픽 모니터링 등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Capsa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중소 사업자 또는 지사 및 지점 등 소규모 네트워크 환경에 맞게 장기간 데이터를 수집, 저장할 수 있는 하드웨어 일체형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IPv6 지원과 음성 데이터 분석, 사용자 서비스 모니터링, 분석 기능이 강화되었다.
 
모젠소프트㈜ 노철희 대표는 “그동안 높은 도입 비용으로 네트워크 분석 솔루션 도입이 어려웠던 중소 사업자들에게 이번에 출시한 Capsa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대용량 일체형 장비와 낮은 도입 비용을 통해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Capsa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장애발생 원인분석과 L2 - L7레이어 트래픽 수집 및 분석이 가능한 제품으로 여러 고객 환경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