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9 19:05 (금)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강남역점 미용실, 소이 디자이너 의상과 헤어 콜라보 스타일 ‘아이롱펌’ 제안
상태바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강남역점 미용실, 소이 디자이너 의상과 헤어 콜라보 스타일 ‘아이롱펌’ 제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7.21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강남역점 미용실 헤어모델

최근 무더운 여름으로 이어지는 시즌을 맞이하여 강남역미용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소이 디자이너가 의상과 헤어스타일이 실용적인 콜라보스타일의 ‘아이롱펌’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소이 디자이너의 아이롱펌은 기존에 단백질펌의 단점이었던 날리는 듯한 느낌과 모발에 따라 너무 강하거나 늘어지는 점을 개선하여 곱슬머리와 직모도 손쉽게 디자인이 가능하며 손질법이 간편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소이디자이너는 “그동안 드라이함에 있어 펌손질에 난항을 겪던 고객을 위해 생겨난 아이롱펌은 뿌리부터 모류, 방향까지 계산하여 일일이 수작업으로 교정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펌이다. 여름철 습하고 더운 날씨 탓에 곱슬인 고객들은 평소보다 부실거리고 지저분한 모발결 단점까지 보완되어 훨씬 더 매끈한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강남역점 미용실 헤어모델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강남대로점 미용실은 코로나 4단계 진입과 함께 지속적인 방역과 더 철저해진 매장관리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강남역점 미용실 소이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아이롱펌은 네이버 소이 디자이너 지정예약 시 첫 방문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