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1:35 (수)
딥펙트, 기술 신용 평가(TCB) 'T-4' 등급 획득
상태바
딥펙트, 기술 신용 평가(TCB) 'T-4' 등급 획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7.16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딥펙트(대표 이경빈)는 신용평가기관 나이스디앤비가 진행한 2021년 기술신용평가(TCB)에서 기술평가 우수기업(TCB) 인증 'T-4' 등급을 획득하였다.

본 기술평가는 경영 역량을 비롯해 기술력, 시장 경쟁력, 사업성 등을 종합 평가·반영한 후 신용평점 및 평가액을 산출해 T-1부터 T-10까지 총 10등급으로 나눠 선정되며, 등급에 따라 최상위 기술력 기업, 상위 기술력 기업, 기술력 보통 기업 등으로 나뉘게 된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임을 인증하는 증서로 이번 딥펙트가 획득한 T-4 등급은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에 부여되는데 이는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 인증 등급이라고 할 수 있으며 기술특례 상장에 준하는 인증으로 기술 역량 우수성이 대외적으로 입증되었음을 의미한다.

딥펙트는 데이터보안 특허와 각종 기술 저작권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데이터 보안과 기업용 S/W를 개발하는 전문 IT기업이다.

한편 딥펙트 대표(이경빈)는 "2021년 하반기에는 자사의 보안서비스 ‘코리아SSL’의 파트너쉽 확대를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 진행과 근태관리 기업 솔루션 랩업의 고도화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