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4 07:50 (금)
[채용] 이글루시큐리티, 정보보호컨설팅 신규인력 채용중
상태바
[채용] 이글루시큐리티, 정보보호컨설팅 신규인력 채용중
  • 길민권
  • 승인 2011.12.09 19: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전문 정보보호컨설팅 서비스 본격 가동
융복합보안관리 전문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정보보호 컨설팅’ 분야의 확대에 따른 신규 인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그 동안 이글루시큐리티는 통합보안관리(ESM) 솔루션과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로 잘 알려져 왔기 때문에 ‘정보보호 컨설팅’ 부문에 대해서는 크게 드러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글루시큐리티의 다양한 보안관리 솔루션들과 보안 관제 서비스가 공급될 때, 이면에는 ‘정보보호 컨설팅’ 서비스가 뒷받침 되어주고 있었고 실제로 고객사들은 보안관제 서비스와 정보보호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받으면서 결과에 매우 만족해 오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그 간 통합보안관리/관제 전문기업으로 인식되었던 이미지를 넘어 ‘정보보호 컨설팅’ 분야에 있어서도 또 다른 면모를 보이고자 준비를 하고 있다.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정보보호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해 프로세스 점검, 방법론 보완 등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다양한 준비를 진행해 왔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고자 함께 성장해 나갈 컨설팅 인력들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정보보호 컨설턴트’와 ‘Pre-Sales 컨설팅’으로, ‘정보보호 컨설턴트’는 신입과 경력을 모두 채용하고, ‘Pre-Sales 컨설팅’ 부문은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정보보호 컨설턴트’ 부문의 경력사원은 IT 및 보안 분야의 3년 이상 경력을 가지고 정보보호 관리체계 컨설팅이 가능한 인력이면 지원 가능하며, ‘Pre-Sales 컨설팅’ 부문은 IT 및 보안의 5년 이상 경력을 가진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한편 조건에 조금 미흡한 부분이 있더라도 본인이 가진 자질이나 역량, 그리고 강한 의지가 있다면 채용 심사에 충분히 반영할 예정이다.
 
각 부문에 채용된 인력들은 공통적으로 ‘멘토링 시스템’을 통한 Career Path 및 희망 업무에 대한 조율이 가능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서류 접수는 1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채용은 서류전형과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글루시큐리티 홈페이지 및 취업포털사이트 ‘잡코리아’와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