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9 18:00 (금)
핸드폰 시세 비교사이트 ‘좌표동맹’ 아이폰SE, 갤럭시S21 재고 정리 할인
상태바
핸드폰 시세 비교사이트 ‘좌표동맹’ 아이폰SE, 갤럭시S21 재고 정리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7.0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휴대폰 사업 철수를 결정함에 따라 삼성전자와 애플은 LG스마트폰 사용자를 흡수하기 위해 그야말로 파격적인 LG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애플은 한국에서 LG 스마트폰에 대한 중고 보상 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기존 기기를 반납하고 아이폰12 또는 아이폰12 미니를 개통하면 기존 LG 핸드폰 중고가 보상에 더해 15만원의 추가금을 지원한다.

삼성전자 역시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Z폴드2, 갤럭시Z플립2, 갤럭시노트20 시리즈 등을 개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에 따라 LG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스마트폰 교체 움직임이 빠르게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와 아이폰 시리즈의 신규 스마트폰 출시 소식에 상대적으로 구형이 된 갤럭시S21, 갤럭시노트20, 아이폰12미니 등 스마트폰 공시지원금이 조정되면서 알뜰족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핸드폰 관련 인터넷 가격 비교사이트 좌표동맹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S21 및 아이폰12미니 등이 최대 90% 이상 할인되어 판매되는 핸드폰 시세표가 등장했다”라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고 있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핸드폰을 저렴하게 사려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휴대폰 시세 인터넷비교사이트 좌표동맹은 전주, 익산 등 전국 핸드폰 시세표만 3500여 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KT, SKT, LG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 관련 최저가 비교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터넷티비(TV) 가입 시 현금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좌표동맹’의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