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30 (토)
대치동 재수학원 강남N플러스, ‘소수정예 이과 반수반’ 6월 개강
상태바
대치동 재수학원 강남N플러스, ‘소수정예 이과 반수반’ 6월 개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6.16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Y DATA로 이과수능 최적화학습, 연세대 등 최상위권 이과논술반 운영

서울 강남구 대치동재수학원 이과전문 강남N플러스에서는 대입 의학계열, 약학과 및 자연계열을 목표로 ‘소수정예 이과 반수반’(6월 21일 개강)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남N플러스 ‘소수정예 이과 반수반’에서는 이과수능 및 이과논술을 위한 최적화 학습을 수행할 수 있다고 안내 중이다.

2022학년도 국어, 수학 공통/선택과목 체계로 변경된 수능시험 고득점을 목표로 이과생의 현재 성적레벨에 꼭 맞는 개별맞춤형 MY CLASS(마이 클래스) 수업 및 질문 피드백, MY STUDY(마이 스터디) 최적화 자기주도 학습, MY DATA(마이 데이터)를 통한 체계적인 성적분석 및 학습성과 관리, 완벽한 문제풀이를 실행한다.

MY CLASS(마이 클래스) 이과수능 대비 개별맞춤형 수업 및 질문 피드백은 입학 테스트 결과 및 기존성적 분석을 통해 과목별, 영역별로 본인 실력에 맞는 반이 배정되는 분반시스템을 통해, 한반 정원은 1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운영된다.

수학은 공통과목인 수학Ⅰ, 수학Ⅱ, 선택과목인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각 영역별로 나누어지며, 일일테스트와 유사문제 클리닉, 과목별 취약영역에 대한 집중케어와 심화영역에 대한 이지케어 클리닉 과정을 통해 최적화된 학습실행이 가능하다.

MY STUDY(마이 스터디) 최적화 자기주도 학습은 변경된 수능 과목별 자기주도 학습목표 및 계획수립, 학습시간표 작성부터 실행, 평가, 추가학습이 필요한 영역 진단까지 체계적이며, 과학적으로 밀착 관리된다.

또한, 질의응답 피드백은 질문신청, 질문분석, 응답피드백, 피드백 이해확인, 학습방법 추천까지 연계되며, 관련 내용은 특허를 출원했다.

MY DATA(마이 데이터)를 통한 체계적인 성적분석 및 학습성과 관리는 개인별 모의고사 시험지 실제 풀이내용 스캔 보관, 개인별 학습노트 내용 등 학습 과정에서 나온 모든 결과물에 대한 DB(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성과 대비 학습과정을 지속적으로 확인 점검하며, 향후 효율적인 공부방법과 효과적인 문제풀이 공략법을 실행한다.

‘TOP 최상위권 이과전문 개별맞춤형 논술반’은 의학계열, 연세대, 한양대 진학만을 목표로 테마별 논제, 개별맞춤형 수업, 실전 모의고사 훈련, 현미경 첨삭 등 최상위 논술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1:1 개별첨삭은 수업 교사가 직접 진행하며, 완성형 답안 작성이 가능할 때까지 반복 수행한다.

학원 관계자는 “대치동 재수학원 강남N플러스는 변경된 이과 수능시험을 제대로 준비하기 위한 개별맞춤형 MY CLASS/STUDY/DATA시스템을 통해 학습 과정뿐만 아니라 학습 성과까지 완벽하게 챙길 수 있으며, 생각하는 질적 학습과 풀이단계별 집중 반복훈련을 통해 문제풀이 통찰력을 키워 이과수능 및 이과논술 고득점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강남N플러스 ‘소수정예 이과 반수반’은 6월 21일(월)에 개강한다. 지방출신 수험생들을 위해 학원과의 거리 5분 내 호텔 숙소연계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상세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화 또는 내원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