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6 09:50 (목)
중앙LNC학원, 고등부 서머스쿨 해킹맘코스 추가모집
상태바
중앙LNC학원, 고등부 서머스쿨 해킹맘코스 추가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6.15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학재수전문 중앙LNC학원이 고3 재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특집으로 개설한 해킹맘 서머스쿨이 조기 마감되어 15명 추가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수생만을 전문으로 관리하는 중앙LNC학원은 3개의 특허출원 프로그램인 DTS프로그램과 홈워칭프로그램 그리고 보니아라노트프로그램을 고3 학생들에게도 보급하고자 해킹맘 서머스쿨을 개강했다.

학원 관계자는 "재수생들은 3학기로 나누어 지속적으로 수능 준비를 해왔지만 고등학교 재학생들은 6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끝나고 학교별로 기말고사도 끝나가는 시점에 방학기간 동안 만이라도 수학능력시험에 대비하여 집중 공략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하지만 한 달간의 짧은 기간 동안에 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천하여 목표를 달성하기가 쉽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어 "중앙LNC학원에서는 재수생들에게 적용하여 온 독학관리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관리함은 물론, 이런 모든 관리과정을 학부모가 집에서도 실시간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적용해 왔다"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개하는 해킹맘 코스는 학생들의 학원생활은 물론이고 학습상태, 학습과정, 학습내용 모두를 통제하는 학원 관리자의 계정을 학부모도 동시에 접속 가능케 함으로써 관리자와 똑같이 학부모가 자녀의 학습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학습관리 기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재수생들에게 특화되어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방학기간에는 고3학생들도 학교에 등원하지 않고 재수생들과 똑같이 학원 생활을 할 수 있기에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한편, 학생들의 하루 학습일과 타임라인이 자동으로 저장되어 피드백이 가능한 보니아라노트 프로그램은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중앙LNC학원 연수본원과 부평본원을 비롯해 부산본원과 창원본원, 마산본원에서도 사용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