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55 (금)
하이마트 영천점,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 세일 돌입
상태바
하이마트 영천점,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 세일 돌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6.09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마트 영천점이 오는 6월 11일 리뉴얼 오픈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행사는 20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할인혜택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은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의 대형 가전 모델 뿐만아니라 인덕션, 식기세척기,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전기 밥솥 등 생활 가전 또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6평형대 벽걸이 에어컨에서부터 25평형대 투인원(벽걸이형+스탠드형) 에어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에어컨 제품을 브랜드별, 평형별, 가격대별로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제휴카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하며, L.POINT 추가 적립 기회 및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지점으로 축하 메세지를 보내면 100%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등 김치냉장고, 2등 LG 청소기, 3등 쿠쿠 공기청정기, 4등 칼세트, 5등 각티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 후 해당지점 방문 구입고객에게는 양키캔들 3종이 증정되며, 방문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영천점'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이마트 영천점 관계자는 "여름이 찾아온 만큼 시원한 혜택으로 저렴히 제품을 구매할 수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여하셔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