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2:35 (일)
트러블케어, 세안만으로도 피부미백이 가능한 리쎄스킨힐러
상태바
트러블케어, 세안만으로도 피부미백이 가능한 리쎄스킨힐러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1.08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에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았다면 좋다는 제품들은 다 써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특히 세안은 피부관리를 하는데 있어서 꾸준히 해야하는 가장 기본적인 행동이지만 열심히 한다고 해서 반드시 피부트러블이 나지 않는다고 할 수 없다. 건설된 지 10년 이상 된 아파트들에 설치되어 있는 수도배관 대부분은 녹슬거나 노폐물이 잔뜩 쌓여 있어 작은 자극 성분에도 쉽게 반응하는 여성의 민감한 피부에는 치명적인 요소가 아닐 수 없다.
 
(주)리쎄코리아에서 출시한 수소미용수기 리쎄스킨힐러는 세안만으로도 트러블케어가 가능한 동시에 피부미백과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리쎄스킨힐러는 이청아의 트루미 쇼에서도 소개되었던 적이 있어 오랫동안 피부트러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던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직접 수소수를 투여해 모공 속의 독소를 제거시켜주기 때문에 여드름 피부관리에 매우 효과적이다. 그래서 피부 노화 개선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쎄스킨힐러는 3가지 피부타입(민감성, 복합성, 여드름성)으로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세디먼트 필터와 비타민 카트리지로 수돗물 속에 포함되어 있는 유해물질인 잔류염소와 미세녹물 등을 제거함과 동시에 비타민까지 공급하여 피부미백에 도움을 준다. 활성수소생성 백금 플레이트로 피부노화의 주된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일반 수돗물보다 훨씬 촉촉한 미용수를 만들어준다. 이러한 효과 이외에 구강 내 충치균을 99.9% 살균, 치아미백에 도움을 주고 잔류농약을 99.9% 제거해주는 안심살균수로도 사용할 수 있어 여러가지 면에서 활용도 가능하다.
 
리쎄스킨힐러는 미국,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제품이며 지난 2011년 한국과 호주에서 '대한민국 굿 디자인상'과 '호주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경력이 있다.
 
리쎄스킨힐러는 현재 14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피부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다면 체험 후에 차후 구입을 고려하면 된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www.liss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