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25 (일)
하이마트 김포공항점, 메가스토어 그랜드 오픈 세일 행사
상태바
하이마트 김포공항점, 메가스토어 그랜드 오픈 세일 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5.25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위치한 하이마트 김포공항점이 메가스토어로 새롭게 오픈한다. 이에 오픈을 기념해 6월 4일~6일 PRE 오픈, 6월 11일~13일 사전 예약고객 대상 VIP 초청전과 함께 6월 18일~20일 Grand Open 총 3차에 걸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오픈 특별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삼성전자와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 등 다양한 브랜드관이 입점되어 제품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으며, 삼성 비스포크·LG오브제 제품 중 할인폭이 큰 가전제품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패키지를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국내브랜드 외에도 애플샵, 애플서비스센터 다이슨관 등 입점으로 다양한 해외 브랜드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마트 김포공항점에서는 메가스토어 오픈점 혜택과 함께 제휴카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하며, 전국 비대면 상담 및 ARS 결제와 함께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네이버 '하이마트 김포공항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예약후 상담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하이마트 김포공항점의 관계자는 "구매자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가전제품 구매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