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35 (월)
KBS한국어능력시험 1급 획득 노하우, 시대에듀에서 확인
상태바
KBS한국어능력시험 1급 획득 노하우, 시대에듀에서 확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1.06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새해를 맞이해 사람들은 저마다의 새해 목표를 세운다. 취업준비생 역시 예외일 리 없다. 성공적인 취업을 새해 목표로 세운 구직자들의 스펙쌓기의 열기가 새해 초부터 뜨겁다.
 
지금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는가에 따라 취업 성공의 당락이 결정될 만큼 취준생들에게는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의 경우 방학을 맞은 지금 이 시기가 취업 역량을 강화하기에 지금이 그 어느 때보다 적격이라고 할 수 있다.
 
단기간에 스펙을 쌓기 위한 구직자들의 노력이 한창인 가운데 이 과정에서 KBS 한국어능력시험이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주라는 기간 동안에 시험을 준비할 수 있으면서도 능력시험 성적 보유시 다른 지원자들에 비해 채용과정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하게 활용되는 KBS 한국어능력시험 자격증 취득을 위해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늘고 있지만 뛰어난 한국어 사용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KBS 한국어능력시험 1급을 취득하는 데까지는 적지 않은 학습분량이 뒤따른다. 그렇기에 높은 등급을 취득이 목표라면 KBS 한국어능력시험 난이도를 고려하여 다양한 KBS 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를 풀어보며 체계적으로 대비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KBS 한국어능력시험 독학 수험생들 사이에서 시대교육그룹의 인터넷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 KBS 한국어능력시험 인강(www.sdedu.co.kr/)이 KBS 한국어능력시험 일정에 대비하는 최적의 학습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KBS 한국어능력시험 인터넷 강의를 진행하는 노수경 강사는 대표 KBS 한국어능력시험 교재로 자리 잡은 KBS 한국어능력시험 한권으로 끝내기 문제집을 집필하고 다년간 KBS 한국어학당 강의를 진행해왔을 만큼 실력 있는 강사로 시대에듀를 통해 비교 불가 고득점 공략 비법을 전수하고 있어 수강생들은 각 영역특성에 따른 공부 비법을 핵심만 골라내 효율적으로 깊이있는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제공되고 있는 KBS 한국어능력시험 인강은 자세하고 풍부한 영역 이론강좌로 기초를 차근차근 다질 수 있는 고득점 정석반과 빠른 핵심 전략 학습강의로 15일 안에 점수를 최대한 끌어 올리는 고득점 초단기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고득점 초단기반은 단 2주만에 KBS 한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빈틈없는 문제분석과 고득점 전략강의로 1등급을 더 올릴 수 있는 시대에듀의 특별한 고득점 공략 강의는 시대에듀 KBS한국어능력시험 인강(www.sdedu.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대에듀는 종합교육기업인 시대교육그룹의 인터넷강의 브랜드로 퀄리티 높은 구성의 인터넷 강의와 모바일 강의를 각종 자격증 및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적 인터넷 강의 브랜드로 최고의 강의력을 자랑하는 교수진들의 인강과 ‘취득부터 취업까지’ 라는 모토로 맞춤 취업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차별화 된 서비스로 수험생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KBS 한국어능력시험 접수는 각 회차별로 상이하며 KBS 한국어능력시험 유효기간은 성적 조회 개시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며 KBS 한국어능력시험 응시료는 27,000원으로 알려져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