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4 15:35 (수)
지란지교에스앤씨, 원격재택업무용 PC통합보안솔루션 ‘더방탄PC’ 출시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 원격재택업무용 PC통합보안솔루션 ‘더방탄PC’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18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원격 접속 시스템과 연동 통해 보안 기능 추가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가 원격 재택업무용 PC통합보안 솔루션 '더방탄P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많은 기업 및 기관들이 원격-재택근무의 업무형태를 임시 혹은 본격적으로 수용하여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 관리자의 경우 원격접속을 하고 있는 PC에 대한 통제가 한계가 있기에 다양한 방법으로 내부 정보가 유출될 위험에 대한 우려를 표하는 경우가 많았고, 실제로도 원격접속근무 중 발생한 보안 사고로 재택근무를 중지한 글로벌 사례가 존재한다.

더방탄PC는 이미 도입된 원격 접속 시스템을 통한 원격 접속 업무 환경에 보안성을 강화하여 안전한 재택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계된 솔루션이다. 다양한 원격 접속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하여 유연하게 보안만 추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업 및 기관의 부담을 완화시킬 수 있어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더방탄PC는 원격접속근무에 대한 안전성 보장을 위해 ◇임직원 인증을 통한 시스템 원격 접속 허용 ◇원격 접속 중 타 사이트 접속에 대한 통제 ◇USB 등 단말기를 통한 내부 업무 유출 방지 ◇원격 접속하고자 하는 재택 PC의 보안 안정성 검증 ◇보안 컴플라이언스(전자금융시행세칙) 준용 등 재택근무를 위한 다양하고 안전한 기능을 제공한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원격근무로의 시대가 빠르게 열린 만큼 보안성 강화도 쉽고 편리하게 도입되어야 하며, 이미 원격근무를 하고 있는 대상일수록 보안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더방탄PC는 안전한 재택근무 환경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며 “또한, 지란지교에스앤씨는 시스템 인프라 분야의 기술력으로 ‘시스템 취약점 진단솔루션 VADA’가 매년 100% 이상 성장하고 있는 현재, 엔드포인트 분야의 보안 기술까지 확보하여 IT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의 입지를 다시 한 번 다져 나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