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00 (월)
‘CS리더스관리사’ 시대에듀의 합격 노하우 강좌 인기 비결
상태바
‘CS리더스관리사’ 시대에듀의 합격 노하우 강좌 인기 비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1.04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주)시대고시기획의 인터넷강의 브랜드인 시대에듀(www.sdedu.co.kr/)의 CS리더스관리사 강좌가 뛰어난 강의력과 탄탄한 강좌구성으로 수험생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보이고 있다.
 
시대에듀의 CS리더스관리사 합격 강좌는 독학이 어려운 수험생을 위해 2개월 합격반, 3개월 합격반, 취업지원 연간 합격반으로 인강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교재와 모바일강좌, 온라인 모의고사, 기출문제집, Office자격증 강의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수험생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취업지원 서비스를 ‘시대에듀 취업학교’라는 이름으로 진행하고 있다.
 
시대에듀 취업학교 프로그램은 취득한 자격증을 기반으로 인크루트의 직무별 취업교육과 맞춤 채용정보는 물론 전문 컨설턴트의 잡매칭을 통한 취업 전반의 모든 과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취업지원 서비스이다.
 
국내 유일의 고객만족 서비스분야 자격증 CS리더스관리사는 2009년 지식경제부에서 인정한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최근 기업들의 고객만족 경영방침에 따른 신입 및 경력채용에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다. 현재 삼성전자서비스를 비롯해 KT, 동양매직, 코레일 등 국내 대기업 및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스튜어디스, 승무원 채용도 자격증 취득자에게 입사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으며 국방부와 근로복지공단 등은 자격증 취득 시 사내 인사 정책에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다. 또,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의 학위취득 시 전공 6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1년에 6번의 시험일정으로 진행되며 2016년 1월 17일이 첫 시험일정으로 발표되었다. 첫 회차의 시험이다 보니 새해 목표를 세운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검정과목은 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실무론 총 3과목이고 객관식 90문항, 90분, 5지선다형의 필기시험으로 합격 기준 점수는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과락 40점이하)이다.
 
시대에듀(www.sdedu.co.kr/)는 18년간 수험서 출판업계에서 선두를 지켜온 수험도서 전문 출판사 시대고시기획의 인터넷강의 브랜드이며 CS리더스관리사 강좌 또한 그 명성에 걸맞게 매우 퀄리티 높은 강좌로 수험생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배윤미 교수와 손효정 교수의 압도적인 강의력으로 1회차 시험의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게 도와주는 패키지 강좌이다. 최고 강사의 실무 경력으로 합격 노하우를 전달받을 수 있으며 2개월, 3개월, 연간 회원반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기출문제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등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으며 수강신청 시 CS리더스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 종합서와 문제해설 900제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현재 시대에듀는 창립 18주년을 기념하는 연말&연시 더 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다채롭게 제공되는 경품으로는 태블릿 PC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외장하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인강 할인 쿠폰 등이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