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9 19:10 (금)
학쫑, 유투버 미미미누와 세특 무료 컨설팅 라이브방송 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학쫑, 유투버 미미미누와 세특 무료 컨설팅 라이브방송 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5.12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잡쇼퍼
사진제공= ㈜잡쇼퍼

지난 4월 29일, 인공지능 기반 세부능력특기사항(세특) 컨설팅 서비스 ‘학쫑’을 운영하는 ㈜잡쇼퍼는 입시 유투버 미미미누와의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교육 라이브방송으로는 이례적으로 시청 수 6천 명 이상을 기록하였고, 이를 기념하여 ㈜잡쇼퍼는 5월 8일부터 5월 15일, 7일간 대표 상품인 1:1 세특 주제 발급 이용권을 최대 5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상품은 1:1 세특 주제발급 Basic이용권(원가 대비 50% 할인)과 Premium이용권(원가 대비 55%할인)이고, 3건 이상 구매 시 학쫑 가이드북과 플래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위 상품은 학쫑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잡쇼퍼의 권기원 대표는 “이번 5월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학쫑의 1:1 세특 주제발급 서비스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생기부를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학쫑은 생기부를 준비하는 데 시작이 되는 세특 주제를 발급하는 서비스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카이스트 등 명문대학생들이 100,000만 건 주제 관련 데이터를 수집 및 가공하고 인공지능이 희망 과목의 교과서 성취기준과 희망 대학, 학과를 반영하여 학생에게 맞춤형 세특 주제를 추천해주는 원리이다.

한편 학쫑은 전공/과목 맞춤 주제와 함께 맞춤 성취기준, 전공 적합 탐구원리, 추천도서, 전공 커리큘럼 등이 제공되어 학생 스스로 생기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