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3 12:10 (수)
더존비즈온, 신개념 ERP ‘Amaranth 10’ 출시
상태바
더존비즈온, 신개념 ERP ‘Amaranth 10’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11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RP, 그룹웨어, 문서관리 기능 완벽 통합...기업용 DT 솔루션의 개념 새롭게 정의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ERP와 그룹웨어, 문서관리 기능을 통합한 신개념 ERP ‘Amaranth 10(아마란스 텐)’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Amaranth 10은 기업의 핵심 업무 솔루션을 융합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단절되고 복잡하게 처리되던 업무 절차가 간결해지면서 시간과 비용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클라우드,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최신 기술이 적용돼 업무 오류가 사라지고 빠르고 정확한 업무가 가능해진다. 대면 및 비대면 업무를 동시에 지원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통합된 환경에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다.

ERP, 그룹웨어, 커뮤니케이션, 오피스 프로그램, 문서 중앙화 등 업무용 솔루션이 하나로 통합되는 것은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이 지닌 오래된 숙원이자 과제로 여겨져 왔다. 더존비즈온은 기업용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으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토대로 차세대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인 Amaranth 10을 완성할 수 있었다.

한편 Amaranth 10은 출시 전부터 시장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이미 공공기관, 병원, 중견 중소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00억 원에 이르는 사전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육군본부와의 계약을 성사시키며 기업용 솔루션이 반드시 갖춰야 할 강력한 보안성도 입증해냈다는 평가이다.

향후 더존비즈온 측은 신규고객 확보는 물론 기존고객을 대상으로도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더존비즈온 지용구 솔루션사업부문대표는 “Amaranth 10은 더존비즈온이 가진 핵심 역량을 집대성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기업용 솔루션의 혁신 아이콘이 될 것이다”라며 “이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이들의 디지털 전환을 도와 전 산업분야의 동반성장도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