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8 23:40 (금)
GS네오텍, ‘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 2021’ 골드 스폰서로 참가
상태바
GS네오텍, ‘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 2021’ 골드 스폰서로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10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네오텍, ‘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 2021’ 골드 스폰서로 참가(사진- GS네오텍 제공)
GS네오텍, ‘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 2021’ 골드 스폰서로 참가(사진- GS네오텍 제공)

국내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이 오는 11, 12일 양일간 온라인상에서 개최되는 ‘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 2021 (이하 AWS 서밋)’에 골드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AWS 서밋’은 클라우드를 주제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제조, 하이테크, 통신, 금융, 핀테크 등의 산업군을 대표하는 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기술 흐름과 혁신사례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클라우드 행사다.

GS네오텍의 CDN그룹 류재춘 에반젤리스트는 11일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세션에서 ‘AWS를 활용한 저지연 라이브(Low Latency Live) 서비스 구현’을 주제로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 자사 클라우드 솔루션과 함께 기업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10일에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에 등록한 파트너 및 이에 관심 있는 IT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AWS 파트너 서밋 온라인 코리아’가 진행된다. GS네오텍에서는 AWS 앰버서더인 이현진 솔루션 아키텍트와 정우식 마케팅 총괄이 발표자로 참가한다.

GS네오텍 이현진 솔루션 아키텍트는 ‘서버리스와 AI 기술들을 이용한 현장 안전 관리 시스템 개발’을 주제로 안면인식 프로그램인 아마존 레코그니션의 개인보호장비 감지(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detection)을 이용하여 건설 현장에 안전관리 시스템을 도입한 사례를 소개한다.

GS네오텍 정우식 마케팅 총괄은 ‘시작하는 파트너사들을 위한 AWS파트너 JOURNEY 경험 공유’을 주제로 AWS Premier & Advanced 등급 파트너사가 직접 조직 구성, 교육, 영업기회 발굴 등 초기 단계의 AWS 파트너사가 고려해야 하는 사항부터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방법까지 AWS 파트너 사업 경험을 공유한다.

GS네오텍 CDN그룹 류재춘 에반젤리스트는 “이번 서밋을 통해 AWS의 기술력을 활용한 자사의 노하우를 공개하고, 국내 기업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DX전문 IT기업으로서 추후 기업들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5월 4일부터 6일간 ‘AWS 서밋’ GS네오텍 발표 세션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S네오텍 페이스북 게시글에 있는 ‘이벤트 참여’ 링크를 클릭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20명)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S네오텍 페이스북(WiseN)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