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45 (토)
IT가전 전문브랜드 아이뮤즈, 창문청소로봇 클링봇 2세대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IT가전 전문브랜드 아이뮤즈, 창문청소로봇 클링봇 2세대 예약판매 시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2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이 운영하는 IT가전 전문브랜드 아이뮤즈가 유리창청소로봇 클링봇 2세대 예약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 사전예약 행사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19일간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해당 예약판매 기간 중 제품 구매 시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와 더불어 사전예약으로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뮤에어 AW2 공기청정기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IT가전과 생활가전 제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아이뮤즈가 1세대 3만대 완판 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내놓은 클링봇 2세대는 고층아파트 유리창을 누구나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창문청소로봇이다. 

해당 제품은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의 청소를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창문청소기로, 베란다 바깥 유리창이나 건물 외벽 창문 등 청소하고자 하는 위치에 부착하여 작동시키면 인공지능 시스템이 청소 범위를 파악하여 자동으로 청소를 진행한다.

청소 위치의 표면을 스스로 파악하여 S자 움직임을 통해 청소를 진행하며, 혁신적인 쿨링팬 기술을 통해 대상에 강력 흡착하기 때문에 안전한 청소가 가능하다. 낙하 방지 UPS와 안전로프를 지원하여 혹시 모를 사고에도 대비했다.

극세사 걸레를 사용해 표면 손상이 거의 없이 깨끗한 청소가 가능할 뿐 아니라 허공탐지 센서와 프레임 탐지 센서를 탑재해 외부 환경이나 건물 구조에 부합하는 스마트한 청소가 이뤄질 수 있다. 

아이뮤즈 클링봇은 국내 AS가 가능하며 KC인증은 물론 배상책임보험까지 가입되어 있어 최대 5억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클링봇 2세대는 첨단 설계와 디자인 그리고 스마트한 인공지능으로 어떤 곳에 위치한 창문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면서 “성능과 안전성 측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 예약판매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