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25 (월)
힐링쉴드, 19~32인치 모니터 블루라이트차단 필터 거치식 보호필름 출시
상태바
힐링쉴드, 19~32인치 모니터 블루라이트차단 필터 거치식 보호필름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19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힐링쉴드_모니터_블루라이트필처
사진= 힐링쉴드 모니터 블루라이트필터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폰트리 힐링쉴드가 디지털 기기에서 주로 발생하는 푸른 빛의 가시광선 블루라이트 차단이 가능한 모니터용 블루라이트필터 거치식 보호필름을 출시했다.

힐링쉴드 모니터 블루라이트차단 필터 거치식 보호필름은 기존의 모니터용 정보보안기(시크릿가드) 제품의 정보 보안 기능을 빼고 시력 보호를 위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만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별도의 구성 제품 없이 모니터 상단에 걸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모니터 사이즈인 19인치부터 32인치의 규격화된 고투명 클리어 타입의 제품으로 설치 전과 동일한 컬러감, 선명한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일반 보호필름과는 다른 거치형식의 보호필름으로 두께감이 있어 모니터 보호와 스크래치, 외부 충격 방지 기능이 우수하며 사용하는 모니터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의 제품 선택 시 포스트잇 등 메모지를 붙여 더욱 실용적인 모니터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SGS의 낙하시험, UV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인증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힐링쉴드 기업, 단체 대량 구매 문의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가능해 규격화된 모니터를 주로 사용하는 기업의 제품 문의도 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힐링쉴드 모니터 블루라이트차단 필터 거치식 보호필름은 폰트리 몰,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의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자체 테스트 영상과 실제 사용 이미지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수출 유망 기업, 청년 친화 강소기업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이다. IT+자동차+생활가전 등의 35,000가지 이상의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프라이버시 보안 필름, 일반형 액정보호필름은 5~32인치까지 원하는 사이즈로 커스터마이징 제작이 가능해 관공서, 공장, 기기 제조업체 등에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