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30 (토)
닉스테크, MDS테크놀로지와 빅데이터플랫폼 구축 사업협력을 위한 MOU체결
상태바
닉스테크, MDS테크놀로지와 빅데이터플랫폼 구축 사업협력을 위한 MOU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16 12: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포인트 보안전문기업인 닉스테크(대표 박동훈)는 스플렁크(Splunk) 국내 총판인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와 빅데이터 플랫폼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잠재 고객 발굴, 영업역량 강화,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을 통해 보다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보고 있다.
 
지금까지 공공, 금융, 제조, 유통 등의 다양한 DWㆍBI 사업을 진행해 온 닉스테크는 운영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스플렁크를 활용하여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닉스테크는 스플렁크의 다양한 데이터 수집, 분석, 시각화 기술과 결합하여 BI 사업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잠재력이 큰 빅데이터 분석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닉스테크 박동훈 대표는 “빅데이터 플랫폼을 이용하여 엔드포인트 영역에서 사용자 또는 외부 악성코드에 의한 각종 이상징후 및 위협을 탐지하고 대응하는 EDR (Endpoint Detection & Response)을 계획하고 있으며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