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05 (금)
'살림백서'가 말하는 드럼 세탁기 통세척 간편하게 하는 세탁조클리너 사용법
상태바
'살림백서'가 말하는 드럼 세탁기 통세척 간편하게 하는 세탁조클리너 사용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19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조 클리너를 선보이고 있는 '살림백서'에서 드럼 세탁기 통세척을 간편하게 하는 세탁조클리너 사용법을 전했다.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며 빨래를 한 후 옷에서 쿰쿰한 냄새가 나는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빨래냄새제거가 고민인 많은 분들을 위해 최근 세탁조클리너라는 간편한 제품들이 선보여지고 있다.

세탁조클리너는 가루 또는 액상 타입의 제품을 한 포 뜯어서 세탁기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세탁기 통세척이 되어 간편하게 세탁조 세척 및 냄새제거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 달에 한 번 사용을 권장한다.

살림백서 세탁조 클리너는 네이버쇼핑 “세탁조 클리너”부문 1위를 기록하였고, 살림백서 브랜드스토어 기준 누적 판매순위 TOP 3위 안에 드는 상품이다.

살림백서 세탁조 클리너는 단순한 세탁기 통세척 뿐만 아니라 EM 발효 세정으로 세척하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화학물질을 최소화하였다. 현재 1+1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1박스에 4포가 들어있어 한 번 구매 시 총 8개월 동안 사용 가능하다.

세탁조 클리너의 사용법은 제품 1포를 뜯어 세탁조에 부어준 후 미온수로 1~2시간 정도 충분히 불려준 뒤 표준코스로 세탁, 헹굼, 탈수 과정을 거쳐주면 되며 사용 후 바닥에 찌꺼기가 남아있을 경우 헹굼 코스로 2~3회 더 세척해주면 된다. 세탁기 고무 패킹의 경우는 휴지나 물티슈로 닦아 내어주면 세탁기 청소가 간편하게 끝난다. 세탁기 청소 후에는 꼭 세탁기 문을 열어 환기해주어야 한다. 매일 입는 옷을 세탁하는 세탁기의 청결은 매우 중요하기에 세탁조클리너로 간편하게 꾸준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해 보인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살림백서 공식 브랜드스토어 접속 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