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05:05 (월)
F5네트웍스, 아태지역 보안 서비스 수요에 맞춰 웹 프러드 방어 솔루션 발표
상태바
F5네트웍스, 아태지역 보안 서비스 수요에 맞춰 웹 프러드 방어 솔루션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5.12.09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적인 악성 위협으로부터 금융 및 전자상거래 앱 그리고 모바일 앱 보호
F5네트웍스는 오늘 F5® WebSafe 및 MobileSafe 솔루션이 아태지역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보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금융 서비스, 전자상거래 및 기타 분야의 고객들은 오늘 날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방어하고 보호하겠다는 F5의 약속을 이행하는 일환인 웹 프러드 방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더욱 다양해진 공격 경로는 이제 사이버 범죄자들이 자격증명 및 데이터를 탈취할 때에 더욱 다양한 방법을 가지게 되었음을 의미한다. F5 웹 프러드 방어 솔루션은 설치시간을 감소시켜 안티프러드 프로파일을 빠르게 설정하는 동시에 엔드 유저에게 간편한 설치 및 빠른 접속 환경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또는 보안 전문가들은 그 동안 수 일 동안 걸리던 솔루션 관리를 몇 시간 안에 마칠 수 있으며, 지연 없이 몇 분 안에 업데이트를 실행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WebSafe(웹 세이프)는 특히 웹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을 공격하는 넓은 범위의 웹 기반 멀웨어 및 온라인 사기 공격으로부터 온라인 고객들을 보호할 수 있게 한다”며 “웹 프러드, 자동 전송 시도 및 기타 멀웨어 패턴을 구분하는 다양한 식별 기술을 적용해 강화된 탐지 솔루션으로 포괄적인 클라이언트 사이드의 멀웨어, 피싱 공격 그리고 악성 활동들에 대해 경고하고 보호한다. 또한, 신용 도용, 계정 탈취 및 부정 거래 위험을 크게 낮춰 준다”고 설명했다.         

또 “MobileSafe(모바일 세이프)는 사용자 경험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금융기관들이 사용자들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발견된 위협을 제어할 수 있게 한다”며 “MobileSafe는 단독형 또는 더욱 통합적인 방어에 적합한 WebSafe와의 혼합형으로 구축되며 모바일 피싱, 트로이목마 및 파밍 공격을 실시간으로 방어해 모바일 기반 신원 도용 및 악의적인 공격들을 제거한다. MobileSafe는 실시간으로 사용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정보 및 자격증명을 보호하며 동시에 신원 도용 및 계정 탈취를 방지한다”고 말했다.
 
한편 F5 웹 공격 방어 솔루션은 F5 글로벌 보안운영센터의 보안 전문가들이 여러 국가들과 법적 규약사항들에 대한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공격에 대한 관찰 및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시보드는 실시간 알림과 함께 지속적인 가시성을 보장한다.
 
엠마누엘 보나시 F5네트웍스 아태지역 선임부사장은 “F5는 기업 내 보안 요건이 더욱 복잡해지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기업들에게 중요한 핵심 요소가 되고 있음을 잘 이해하고 있다”며 “이제 아태지역 기업들은 WebSafe 및 MobileSafe솔루션을 통해 가시성 및 관리 역량 강화와 함께 핵심적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