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6 09:10 (화)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딜리버리 고객사 1천 개 돌파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딜리버리 고객사 1천 개 돌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10 2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자사의 클라우드 딜리버리 고객사가 1천 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구축-운영 및 관리와 데브옵스, 빅데이터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중동-아프리카 지역 기업 및 기관들에게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전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이전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베스핀글로벌은 삼성전자, SKT, 한화테크윈 등 국내외 대기업부터 공공, 금융,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산업을 망라한 1,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유치했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 부문에 등재하며 AWS, MS Azure, GCP 필두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알리바바, 텐센트, 화웨이 등 다양한 클라우드의 딜리버리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AWS 데이터 분석 및 머신러닝 컴피턴시(자격)을 보유한 기업으로 빅데이터, 머신러닝, AI 등의 분석 및 구축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현재 약 1,500개 이상의 고객사가 베스핀글로벌이 자체 개발한 ‘옵스나우(OpsNow)’를 통해 클라우드 관리를 자동화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비용 관리 최적화 솔루션 ‘핀옵스(FinOps)’는 출시 8개월 만에 600여 고객사가 이용하는 상품으로 성장했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에선 최고의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국내 시장을 비롯해 중국, 중동, 동남아 등 아시아 시장의 고객사들에게 클라우드 기술과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라며 “클라우드 전문 역량과 옵스나우를 도구로 사용하는 마이그레이션 옵스, 핀옵스, 섹옵스 등 자체 솔루션 라인업을 바탕으로 북미 등 글로벌 시장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