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15 (금)
무료인강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하는 수험생들 위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하는 수험생들 위한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09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공인모
사진제공= 공인모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에서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카페 어플 바로가기를 인증하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참여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 카페 어플 설치 후 ‘공인모 공인중개사 카페 바로가기’ 아이콘이 휴대폰 화면에 있는 상태를 캡쳐하여 댓글에 올리면 참여 완료된다.

또한 공인모는 카페 바로가기 인증 이벤트 외에도 3월 활동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한편 공인모는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패키지 구매 후 동차 합격 시 장학금 800%를 지급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장학금은 1등에게는 결제액 대비 800%인 240만원, 2등은 100만원 등 1등부터 5등까지 지급될 예정이다. 장학금 혜택은 3월 14일(일)까지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구매한 수험생들에 한해 진행된다.

공인모에서 진행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인강은 공인중개사 학원 못지않은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강의 경력이 풍부한 교수진이 강의를 이끌어가고 있다. 공인모 커리큘럼은 공인중개사 독학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부기간을 제시하며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공인모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출제위원급 교수진으로 직접 공인중개사 문제집도 집필하였다. 공인중개사 책에는 다양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가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네이버 카페에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과 관련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모의고사, 난이도, 합격률 등에 관한 게시물을 업로드하였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전망, 연봉, 수입 등에 관한 정보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생들의 합격후기, 합격수기 게시물 확인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