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15 (금)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세계 1위 브랜드 선정 기념, 게타라텍스 최대 40% 할인+사은품 혜택!
상태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세계 1위 브랜드 선정 기념, 게타라텍스 최대 40% 할인+사은품 혜택!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08 17: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 게타라텍스가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 이하 WBA) 2015-2016에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Mattress & badding)부문에서 세계 1위 브랜드 수상을 기념하여 연말까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베개 전품목에 걸쳐 최대 40% 할인 및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지급하는 슈퍼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타라텍스는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69년에 설립되어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싱가폴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과 미국, 독일 중동 등 28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세계 최고의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WBA는 영국의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월드 브랜딩 포럼(World Branding Forum)이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시상으로 매년 각 분야별로 뛰어난 성과와 가치를 보인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전문가 평가 및 고객투표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식을 진행한다. 2015-2016 시상식에는 35개국의 2,600여 개의 브랜드가 분야별 후보에 올랐으며 전문가 심사와 함께 65,000여명의 소비자 투표를 거쳐 최종 118개의 브랜드가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WBA 2015-2016 주요 시상 브랜드로는 삼성을 비롯하여 가구공룡 이케아(IKEA), 코카콜라, 애플, 페이스북, 나이키, 스타벅스 등 글로벌 브랜드들이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게타라텍스는 라텍스 브랜드로는 역대 최초로 수상의 영예를 안아 그 의미를 더했으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증명하였다.
 
게타라텍스의 가장 큰 차별점은 최상급의 천연라텍스부터 기능성 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본사공장에서 생산된 정품 모델을 그대로 수입하여 유통하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을 비롯해 천연라텍스의 함유량,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독일 ECO 및 스위스 Oeko-tex Standard 100 인증 등을 통해 품질과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충분히 검증받은 부분 또한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국내 공인인증 기관을 통해 진행된 품질 테스트에서도 우수한 결과를 얻어 천연라텍스 제품에 대한 품질을 재확인하였다.
 
게타라텍스는 이번 WBA시상식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최고의 천연라텍스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천연라텍스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게타라텍스의 월드 브랜딩 어워드(WBA) 세계 1위 브랜드 선정기념 40% 슈퍼세일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gethamall.com)과 서울 강변점, 청주점, 천안점, 창원점의 공식 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된다고 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