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9:20 (금)
인젠트,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과기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인젠트,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과기부 장관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26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젠트(대표, 장인수)가 24일 열린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기업 경쟁력 대상’ 시상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인젠트가 24일 열린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기업 경쟁력 대상’ 시상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인젠트(대표 장인수)가 24일 열린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기업 경쟁력 대상’ 시상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은 한국SW산업협회, SW공제조합, 연세대 기업정보화연구센터, 전자신문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 우수 SW기업 발굴 및 시상을 통해 우수 SW기업의 정보를 제공하고 SW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행사이다. 연세대 기업정보화연구센터가 SW기업 평가를 위해 개발한 시스템에 항목별 가중치를 적용하는 방식으로 운영, 객관성과 공신력을 담보하고 있다.

종합대상을 수상한 인젠트는 UI/UX 솔루션, 채널 통합 솔루션, 통합 컨텐츠 관리, 정보보안, 통합도서관 시스템, 문화중앙화 등 자체 개발된 솔루션으로 관련 시장을 리딩하며 국내 최다 실적의 솔루션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작년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선포하고 글로벌 IT트랜드의 선두주자로 새롭게 탄생하고자 하는 인젠트의 미래비전을 제시했다.

인젠트 장인수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인젠트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일상을 연결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협업, 공유하며 보안의 가치를 더해 스마트하게 제공하는 IT 업계의 플레이어로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